시스코코리아, 통합 서비스 라우터 제품군 출시
상태바
시스코코리아, 통합 서비스 라우터 제품군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코리아(대표 김 윤 www.cisco.com/kr)는 통신업체들을 위한 매니지드(managed) 서비스는 물론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지사 오피스에 뛰어난 보안성과 와이어 스피드(wire-speed)의 데이터 및 음성과 비디오 외에 여러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코 통합 서비스 라우터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제품인 시스코 1800, 280, 그리고 시스코 3800 시리즈 통합 서비스 라우터는 고객들이 미래의 지능형 정보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동시에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접속하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 고객들이 단일 시스템 상에 최상급의 데이터 및 음성, 그리고 보안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네트워크 서비스의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다.

시스코코리아 김진수 마케팅 상무는 "시스코는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라우터 솔루션에 보안이 뛰어난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내장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라우터 제품에 구현된 여러 기능들은 고객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시스코 라우터 플랫폼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유연성 및 신뢰성을 결합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시스코는 고객의 요구를 바탕으로 새로운 통합 서비스 라우터 포트폴리오 출시를 통해 라우팅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