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지능형 SMB 스위치 출시
상태바
한국쓰리콤, 지능형 SMB 스위치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최호원 www.3com.co.kr)은 사용이 쉬운 다목적 랜 스위치인 `쓰리콤 베이스라인 플러스(Baseline Plus Switch)` 제품군을 출시했다.

`베이스라인 플러스 스위치` 중 `쓰리콤 베이스라인 스위치 2816-SFP 플러스`는 비관리형 스위치로 웹을 통한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한 스마트 기가비트 스위치다. 중소규모 시장을 위한 비관리형 스위치로서는 높은 수준의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설치 및 사용이 쉬운 것이 특징이다.

`베이스라인 플러스` 스위치 제품군은 중소규모 업체들이 사용하는 네트워크에 링크 애그리게이션, 가상랜 분할, 트래픽 우선순위 설정, 트래픽 포트 모니터링과 같은 스마트 스위칭 기능을 더함으로써 비관리형 네트워크를 엔터프라이즈급에 버금가는 지능형 네트워크로 구성한다.

한국쓰리콤의 최호원 사장은 "베이스라인 플러스 스위치 제품군은 500명 이하 규모의 네트워크 구성을 지원하는 지능형 비관리 기가비트 스위치지만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며 "쓰리콤은 앞으로도 SMB 고객들이 향후 변화에 대응해 지능형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네트워크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SMB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