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코리아, 콜센터 아웃소싱부문 `ISO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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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C코리아, 콜센터 아웃소싱부문 `ISO인증` 획득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9.1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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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콤의 자회사인 CIC코리아(대표 윤도영)는 국제 품질경영 인증 시스템 규격인 ISO 9001:2000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콜센터 아웃소싱(Call Center Outsourcing) 개발 및 제공` 분야로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로는 국내 최초로 품질경영 및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이 국제 수준임이 입증된 것.


더불어 ISO 인증 획득을 통해 콜센터 업계에서 품질 경쟁력에 대한 신인도를 확보하게 됨으로써 품질 경쟁력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


CIC코리아는 데이콤이 2001년 일본의 CRM 글로벌 기업인 트랜스 코스모스와 합작 설립한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 상담좌석 1천600석, 전문상담원 2천여명 규모로 콜센터 아웃소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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