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터코리아, 통합 A/S 센터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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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터코리아, 통합 A/S 센터 개설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09.1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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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터코리아(대표 강대원 www.maxtor.co.kr)는 맥스터 통합 A/S센터를 10월 1일부터 본격 오픈한다.

소비자들은 전국 어디서나 1544-7120으로 전화하거나 전국 8개 맥스터 A/S 센터를 직접 방문해 A/S를 요청할 수 있다. 맥스터의 공식 대리점을 통해 유통된 정품에 한하며, 기존의 대리점이었던 LG상사를 통해 구입했던 제품도 포함된다.

이번에 문을 연 맥스터 통합 A/S 센터는 서울 용산 2곳을 비롯해 서초 국제전자센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청주 등 전국 8곳이며, 소비자들은 구입한 대리점에 관계없이 맥스터 A/S 콜센터로 직접 문의할 수 있다.

맥스터코리아 강대원 사장은 "맥스터코리아는 우수한 제품 제공뿐만 아니라 보다 업그레이드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0일 간의 시험 운영 기간을 거쳐 통합 A/S 센터를 전격 오픈하게 됐다"며 "외산 하드디스크업체로는 처음으로 수입사나 대리점이 아닌 제조사가 직접 A/S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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