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코리아홈쇼핑 콜센터에 아웃바운드 솔루션 공급
상태바
넥서스, 코리아홈쇼핑 콜센터에 아웃바운드 솔루션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상호관리(CIM) 솔루션 전문업체인 넥서스커뮤니티(대표 양재현 www.nexus.co.kr)는 최근 코리아홈쇼핑에 아웃바운드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CTI 전문구축업체 유비시스템즈를 통해 코리아홈쇼핑에 총 225석 규모의 아웃바운드용 솔루션인 `CTMP Suite`가 공급되는 가운데 1차로 코리아홈쇼핑 부개 콜센터에 75석과 2차로 근포 콜센터에 150석이 각각 공급됐다.

코리아홈쇼핑 콜센터에 도입되는 CTMP Suite 아웃바운드 솔루션은 인식률을 98%로 늘리고 오버다이얼(Overdial)을 3% 이내로 줄이며, 상담원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아웃바운드 성공요소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코리아홈쇼핑은 상품을 먼저 받아보고 결제하는 후불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연체관리를 위한 이번 아웃바운드 솔루션 도입이 수익 극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넥서스커뮤니티 박건영 부장은 "넥서스커뮤니티는 CTMP Suite 아웃바운드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업의 이윤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적합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본격적인 영업 강화를 통해 특화된 아웃바운드 솔루션의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