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글로벌, 제품 통합 전략 `SSA 원브랜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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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A글로벌, 제품 통합 전략 `SSA 원브랜드` 발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09.1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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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A글로벌(대표 마이클 던 www.ssa global.co.kr)은 최근 인수 합병한 제품들을 재구성해 향후 3년 내 전체 제품을 통합한다는 `SSA 원브랜드(OneBrand)` 전략을 발표했다.

SSA 원브랜드 전략은 현재의 ERP 제품과 확장형 ERP 제품들을 ERP LN과 ERP LC, ERP LX의 3개의 제품군으로 구분해 점진적으로 통합한 후, 향후 3년 안에 이 제품들을 서로 완벽히 호환되는 하나의 제품 기반으로 선보여 SSA 글로벌의 모든 고객들이 기타 다양한 솔루션을 완벽한 통합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제품 통합 전략이다.

SSA 글로벌은 2001년부터 지속적인 인수 작업을 통해 ERP의 바안, SCE(공급망실행) 솔루션의 EXE, SCS(공급망전략)의 캡스 로지스틱스, SRM(공급자관계관리)의 아이언사이드 등 각 산업에서 업계 최고의 기능을 가진 솔루션 제품군을 확보했다.

SSA 글로벌은 SSA 원브랜드 전략을 통해 향후 3년 이내에 이들 제품들을 단일 솔루션 기반으로 통합, 제조기업들에게 완벽한 통합 솔루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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