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 4회 한국 콜센터 경영 컨퍼런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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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 4회 한국 콜센터 경영 컨퍼런스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9.1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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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www.csnet.co.kr)은 오는 9월 17일 홍은동 그랜드힐튼서울 컨벤션센터에서 `제 4회 한국 콜센터 경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의 리더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가 후원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최근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콜센터/컨택센터의 동향을 살펴보고, 국내 비즈니스 상황에서 기업이 취해야 할 가장 효율적인 방향과 실천방법을 제시, 한국 산업의 콜센터 경영을 선도함으로써 고객만족 향상과 기업경쟁력을 제고하는데 그 취지가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제네시스의 회장인 애드 네덜로프의 `한국 산업에서 요구되는 컨택센터의 모습`에 대한 기조연설로 시작돼 컨택센터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이슈들을 중심으로 컨퍼런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snet.co.kr 참고하면 된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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