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트호스팅, DB호스팅 서비스 제공
상태바
아이네트호스팅, DB호스팅 서비스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네트호스팅(대표 신중현 www.inet.co.kr)이 DB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네트호스팅은 여러 업체가 공동으로 DB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하여 소규모의 DB 용량을 이용하는 업체들에게 10MB 단위로 최대 500MB 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DB호스팅 서비스는 DB클러스터링 기술을 적용하여 장애 발생 시에도 서비스 전체가 다운되는 경우를 방지하고 고가의 스토리지 장비 이용으로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존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방화벽 보안이 기본 제공되는 아이네트호스팅의 웹호스팅 DB 서버 구성을 그대로 유지하는 등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시스템 구성으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이네트호스팅 관계자는 "업체들이 모두 서버호스팅 요금을 낮추고 있지만 정작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운영 소프트웨어나 필요한 부가 서비스를 추가로 구입하게 되어 비용 부담이 늘어나게 된다"며 "이에 불법 소프트웨어 이용을 고려하는 업체도 있어서 DB호스팅은 불법 소프트웨어 확산을 차단하면서 기업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네트호스팅은 9월부터 10월까지 두달간 토털 IS-220 서버호스팅(Pentium4 2.4GHz, 512MB, EIDE 60GB)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DB호스팅 30MB를 1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털 서버호스팅 상품은 경제적인 요금으로 서버호스팅 외에 보안과 시스템관제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