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오라클 솔루션의 보안 및 성능 강화
상태바
라드웨어, 오라클 솔루션의 보안 및 성능 강화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대표 정윤연 www.radware.com)는 기업용 솔루션 전문업체인 오라클과 파트너 제휴를 맺고 자사 제품과의 호환성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라드웨어는 표준 기반 통합 그리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 10g에 자사의 트래픽 관리 솔루션을 연동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연동테스트가 진행된 라드웨어의 장비는 L4/L7 스위치인 웹서버 디렉터(Web Server Directo)와 SSL(Secure Socket Layer) 가속기인 서튼티-100(CertainT 100) 이다.

라드웨어는 이번 오라클과의 호환성 테스트에서 WSD와 CT-100이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 10g와 연동돼 웹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배치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 통합에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을 감축하는 등 전반적인 그리드 컴퓨팅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했다고 언급했다.

라드웨어 코리아의 정윤연 대표는 “이번 호환성 테스트 및 협력을 통해 라드웨어의 트래픽 관리 솔루션과 오라클의 그리드 컴퓨팅을 위한 통합 플랫폼의 상호 연동성이 입증됐다”며 “앞으로 양사의 고객들은 비즈니스의 연속성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보안 기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