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 네트워크 장비 공급
상태바
한국쓰리콤,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 네트워크 장비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최호원 www.3Com.co.kr)이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 www.womenpro.or.kr)에 자사 네트워크 장비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된 장비는 쓰리콤의 랜 코어 백본 스위치인 `스위치7700R(Switch7700R)`과 워크그룹 스위치인 `수퍼스택3스위치3226(SuperStack3 Switch 3226)’이다.

여성들의 IT 전문 교육과 창업 지원 및 여성정보 네트워크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는 온라인 원격 교육 등 서비스 강화와 랜 환경의 개선을 위해 기존 네트워크 시스템을 증설하게 됐다. 이를 위해 사용하기 쉽고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쓰리콤 장비를 도입하게 된 것.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는 컴퓨터 교육실, 연구소, 강의실, 창업지원실 등으로 구성된 2개 건물을 랜으로 연결하기 위해 리던던시 기능의 ‘스위치7700R’을 랜 코어 스위치로 구축하고 각각의 사용자를 24포트의 L3 스위치인 `수퍼스택3스위치3226’로 연결,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이에 따라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의 직원 및 교육생들은 멀티미디어 자료들을 포함한 각종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들을 신속하게 송수신할 수 있게 됐으며 끊김 없이 안정적인 무중단 네트워킹을 이용하게 됐다.

한국쓰리콤의 최호원 사장은 “한국쓰리콤이 검찰청 등 공공기관 프로젝트를 연이어 수주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쓰리콤의 엔터프라이즈 장비를 가지고 다양한 레퍼런스 확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