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파란닷컴에 보안솔루션 제공
상태바
하우리, 파란닷컴에 보안솔루션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리(대표 권석철 www.hauri.co.kr)는 KTH의 통합 포털 사이트파란닷컴(대표 송영한 www.paran.com)과 자사의 통합 온라인 보안 솔루션 라이브콜 및 라이브콜 스위트 서비스와 자사의 안티바이러스 엔진인 `바이로봇 SDK`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란닷컴 이용자들은 메인 페이지 하단의 [생활]>[온라인보안](http://virus.paran.com/) 을 클릭하면 라이브콜과 라이브콜스위트 실행해 PC의 바이러스에 감염여부는 물론, 해킹툴, 키보드보안, 윈도우 OS 보안 등 종합적인 보안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내는 메일이나 받는 메일에 첨부된 모든 첨부파일의 악성 프로그램 감염여부를 검색해 감염된 파일이 발견되면 바이러스를 먼저 깨끗이 치료한 후 열어볼 수 있도록 메일기능에도 바이로봇 백신기능이 적용돼 파란닷컴 회원들은 안심하고 메일 서비스와 포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권석철 하우리 사장은 "라이브콜 스위트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시간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제품으로 인터넷 뱅킹, 온라인 쇼핑, 온라인 증권거래 등의 사이버 트레이딩 시 해킹 및 개인정보 유출과 같은 보안사고와 컴퓨터 바이러스나 웜, 공유폴더로 유입되는 모든 유해 프로그램의 침입을 막아주는 통합 제품"이라고 제품 사용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라이브콜과 라이브콜스위트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OK캐쉬백으로도 이용료 결재가 가능하며, 사용요금의 5%를 캐쉬백 포인트를 재적립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