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LG필립스 LCD에 `온디맨드 보안 서비스` 구축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LG필립스 LCD에 `온디맨드 보안 서비스` 구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안철수 www.ahnlab.com)는 최근 LG필립스 LCD(대표 구본준 www.lgphilips-lcd.com)에 `온디맨드 보안 서비스(AhnLab Personalized On-Demand Security Services) 가운데 하나인 안티바이러스 컨설팅을 완료했다.

안철수연구소가 제공하는 온디맨드 보안 서비스는 설계-솔루션 구축-응급 대응-점검 및 감사 등 보안 대책 수립의 단계에 따라 안티바이러스 및 보안 컨설팅을 비롯해 BS7799 컨설팅, 보안감사, 모의해킹, 바이러스 사전차단 등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이를 통해 대기업과 공공 및 금융권에 한층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보안 대책 수립을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안철수연구소는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과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택 및 재구성해 제공한다. 가령 웜으로 인한 네트워크 다운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요구가 있는 고객사에는 설계 단계에 안티바이러스 컨설팅을, 솔루션 도입 단계에 안랩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팩(AhnLab Security Pack)과 안랩 정책센터(AhnLab Policy Center)를 구축하고, 응급 대응 단계에서 시큐리티대응센터의 신속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김철수 부사장은 "복합적이고 지능적인 보안 위협의 등장으로 대규모 네트워크 환경에서 취해야 할 보안 대책이 더욱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보안 대책 설계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적의 해결책을 얻고자 하는 기업의 요구가 점차 늘고 있어 국내에서도 온디맨드 보안 서비스 시대가 크게 확대될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