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제너럴, 스니퍼 신제품 첫 선 세미나 개최
상태바
네트워크 제너럴, 스니퍼 신제품 첫 선 세미나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9.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PS(Network Protection System) 전문 업체인 네트워크 제너럴 코리아는 지사 설립 후, 첫 스니퍼 신제품 세미나를 오는 9월 9일 국내총판인 피지피넷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 시장 업계 선도적 솔루션인 스니퍼는 지난 7월 네트워크어쏘시에이츠(현 맥아피)로부터 독립, 네트워크 제너럴 코리아 지사를 성공적으로 설립해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발표될 스니퍼 신제품은 아페라 애플리케이션 매니저(Appera Application Manager)와 인피니스트림 네트워크 매니지먼트(infinistream Network Management)다.

아페라 애플리케이션 매니저는 사용자 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 발생 시 애플리케이션, 서버, 가상랜 등에서 언제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를 신속하게 알려줌으로써 빠른 문제 해결 및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토록 고안된 애드 온 제품이다. 인피니스트림 네트워크 매니지먼트는 포렌직 솔루션으로 초고속의 네트워크 사용자들로 하여금 대용량의 데이터를 패킷 손실없이 캡쳐 할 수 있도록 해 데이터 분석, 경로 추적, 문제 해결을 신속하게 하도록 고안됐다.

네트워크 제너럴 코리아 박진서 지사장은 "이번에 발표된 아페라와 인피니스트림은 9월부터 국내 시장에 유통된다"며 "NPS 제품군에서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들 신제품을 시작으로 국내 NPS 시장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가동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