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섹, 올인원 보안관제서비스 출시
상태바
인포섹, 올인원 보안관제서비스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섹(대표 황연천 www.skinfosec.co.kr)은 단일제품으로 6가지 관제서비스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관제서비스 상품과 지능적인 인터넷 공격을 자동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지능형공격관리(IAM:Intelligent Attack Management) 관제 서비스 상품 개발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포섹이 새롭게 개발한 올인원 관제서비스는 단일제품으로 방화벽, VPN, IPS, 바이러스, 스팸차단, 웹 필터링 등 6가지 관제서비스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 다기능 상품으로서, 저가격으로 양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인포섹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지능형공격관리(IAM:Intelligent Attack Management)서비스는 인포섹 자체적으로 전 세계에서 수집하고 있는 실시간 침해사고정보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사의 침해사고유형을 자동으로 분석해서 예상되는 침해사고에 대한 예경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침해사고 발생시 공격자에게 침해사고대응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인포섹은 새롭게 개발한 신규관제서비스를 협력사인 호스트웨이, 아이하트 등에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IDC&호스팅업체, 대형 고객사 등을 중심으로 이를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래현 인포섹 본부장은 "인포섹은 대기업 계열사로서 국내정보보호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신상품 개발을 선도해 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컨설팅 사업과 관제사업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가기 위해서 추가적인 신상품 개발을 현재 추진 중에 있으며, 2004년 4/4분기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