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윈도우 XP SP2 지원 발표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윈도우 XP SP2 지원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은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V3프로 2004 제품이 오는 9월 2일부터 일반에 공개될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XP SP2를 본격 지원한다고 밝혔다.

안철수연구소는 윈도 XP SP 지원 기능을 강화한 V3프로 2004의 패치 파일을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패치는 윈도우 XP SP2의 윈도우 시큐리티 센터(WSC)에 안철수연구소의 제품 상태를 탐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완벽한 지원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보안 기능 강화 및 유명 보안 제품들에 대한 지원이라는 SP2의 중점 기능을 충실히 지원한다.

또한 이번에 발표된 V3Pro 2004의 패치 파일에는 윈도우 XP SP2 SP2 지원 기능외에 메모리 진단 기능도 대폭 강화해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악성 IRC봇 류에 대한 대응력이 높아졌다.

안철수연구소 김철수 부사장은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XP를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SP2는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인터넷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며 "V3프로 2004의 지원 기능으로 윈도우 XP SP2를 적용하는 대다수 고객이 자신의 PC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