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소프트, 조달청에 `시큐가드 SSE, NSE` 2차 조달 계약
상태바
나일소프트, 조달청에 `시큐가드 SSE, NSE` 2차 조달 계약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일소프트(대표 송영호 www.nilesoft.co.kr)는 조달청 중앙보급창과 시큐가드 SSE와 NSE 2004년도 2차 조달단가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한 물량은 나일소프트의 취약점분석도구제품 3억5천만원이며, 2002년, 2003년, 2004년 1차에 이어 4번째 단가계약이다.

조달청은 2004년도부터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해 1년 단위가 아니라 6개월 단위로 재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나일소프트는 종료된 2004년도 1차 계약과 이번의 신규 2차 계약을 통해 약 8억 정도의 취약점분석 제품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조달청 중앙보급창은 국가정보원 보안성 검토를 통과하고 행정자치부에서 행정정보보호용 제품으로 선정한 소프트웨어에 한하여 조달제품으로 선정, 구매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2004년도 1차 계약 중 판매한 물량을 근거로 체결되었으며 국내 관공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에 활발한 공급의 근간이 마련되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타 기관으로 특히 금융기관 및 민간기업으로 확대 보급의 기반이 조성됐다고 나일소프트는 밝혔다. <장윤정 기자>

안철수연구소, 시큐리티팩 1천여 개 전국 유통점 판매 개시

안철수연구소(대표 안철수 www.ahnlab.com)는 최근 출시한 PC용 통합보안 제품인 `데스크톱용 안랩 시큐리티 팩(AhnLab Security Pack for Desktop)을 9월 1일부터 전국의 1,000여 개 오프라인 유통점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큐리티팩은 기존 안티바이러스 제품인 `V3프로 2004`와 PC 방화벽 개인용 `안랩 방화벽(AhnLab Personal Firewall) 2004`, 침입탐지 기능이 제품 하나에 통합돼 있어 웜/바이러스에서 해킹에 이르기까지 모두 해결해주는 통합보안 제품이다.

안철수연구소는 9월 한 달 동안 인성디지탈, 소프트뱅크커머스, 다우데이타시스템 등 국내 3대 IT 제품 총판사와 제휴해 MP3 플레이어, 광마우스 등 풍성한 사은품을 덤으로 제공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이 기간에 시큐리티팩을 구입하는 고객은 광마우스를 비롯해 문화상품권, 원격 관리 툴, 스팸 차단 제품 1개월 사용권 등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를 받을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용산을 비롯한 전국 소프트웨어 판매 매장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7만7천원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