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테일, 현대모비스에 SSL VPN 장비 EX-1500HA 공급
상태바
아벤테일, 현대모비스에 SSL VPN 장비 EX-1500HA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벤테일(www.aventail.com)은 국내 파트너인 웨이브텍코리아와 함께 최대 1천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는 SSL VPN제품인 `EX-1500HA`를 현대모비스에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아벤테일 EX-1500HA를 도입함으로써, 현대모비스의 국내외 본사 및 지사의 임직원들은 전용 그룹웨어, 설계정보 관리 시스템, 업무용 메신저 및 화상회의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등에 언제,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접속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대모비스에 공급된 아벤테일 EX-1500HA는 클러스터링 구성이 가능한 최상위 모델로서 각 장비당 최대 1천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하며, 아벤테일의 `커넥트(Connect)` 및 OnDemandTM 액세스 모듈로 현대모비스의 이러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들이 원활하게 지원된다.

아벤테일의 아태지역 부사장인 마이클 앙 부사장은 "아벤테일의 EX-1500HA는 다수의 원격사용자에게 업무에 중대한 (business-critical)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접속을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산관리자가 SSL VPN을 적용함으로써 업무 프로세싱에 있어 보안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아벤테일은 이번 현대모비스 수주를 계기로 제조업계에도 SSL VPN의 도입이 확산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영업력을 기울일 방침이다”라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