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고객서비스 강화
상태바
퓨쳐시스템, 고객서비스 강화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은 9월 1일부터 일원화된 콜센터를 통해 고객 상담을 시작하는 등 고객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퓨쳐시스템은 종전의 콜센터 전화번호를 고객들이 기억하기 용이한 1588-4872(포탈처리)로 통합하고 이 번호를 통해 24시간 고객 불만을 접수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콜센터 상담원을 증원하고 설비를 재정비했다.

이외에도 9월부터 △ 유지보수 서비스를 골드(Gold), 실버(Silver), 브론즈(Bronze) 세 등급으로 구분, 각 등급별로 서비스를 차별화해 개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 분기별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해 그 결과를 정책에 반영하며 △ 고객지원 후 전화설문을 통해 고객이 만족을 표시할 때까지 지원하는 해피콜(Happy Call) 제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퓨쳐시스템은 연초 고객 서비스 중시 경영을 올해의 주요 경영방침 가운데 하나로 제시하면서 고객 서비스 혁신을 본격화했다. 회사 내부적으로는 이미 작년 하반기 ‘고객서비스센터’를 신설하면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조직을 정비했고, 올들어서는 새롭게 고객지원관리 시스템을 구축, 고객데이터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지원의 질적인 향상을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퓨쳐시스템 김광태 대표이사는 “일련의 고객 만족 및 지원 서비스 강화 정책은, 첫째 고객과의 장기 신뢰를 구축하고, 둘째 유지보수 서비스를 사업화함으로써 안정된 수익원을 창출한다는 의의를 갖고 있다”며 “계속해서 업무 프로세스와 조직을 고객 지향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