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EXACT, 주니퍼 T640 탁월한 고가용성 인정
상태바
BT EXACT, 주니퍼 T640 탁월한 고가용성 인정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com)는 BT의 기술 및 IT 운영사업부인 BT Exact의 테스트 결과 T640 라우팅 플랫폼의 탁월한 고가용성 기능들을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코어 라우팅 플랫폼인 T 시리즈는 높은 수준의 가용성과 안정성, 그리고 멀티 테라비트 규모의 지능형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2002년 4월 시장에 처음 출시된 이래로 T 시리즈는 아태지역의 20여 고객을 포함, 전세계 60여 개 이상의 대형 네트워크에 구축돼 운영되고 있다.

BT Exact의 IP 테스트 평가 부문 총책임자인 토니 댄은 "우리가 시행하는 테스트는 실제 사용 환경과 동일한 조건하에서 성능, 가용성 등과 같은 중요한 기능들을 독립적으로 검증하기 때문에 서비스 사업자들과 벤더들로부터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고가용성 기능들에 대한 일련의 테스트 결과, 주니퍼 T640이 각 주요 부문들에서 모두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고 있음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BT Exact의 테스트는 고가용성 기능과 관련되는 컨트롤 플레인 복원력, 포워딩 플레인 페일오버, 그리고 서비스 중단 없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3가지 주요 항목들을 평가한다.

주니퍼코리아 강익춘 지사장은 "고가용성은 라우팅 플랫폼을 평가하는데 있어서 필수 요구사항"이라며 "주니퍼 T 시리즈는 뛰어난 가용성과 인텔리전스, 보안을 보장하는 코어 네트워크 인프라를 위한 업계 벤치마크의 기준이 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