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센트리노 모바일 기술 업그레이드
상태바
인텔, 센트리노 모바일 기술 업그레이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코리아(대표 김명찬)는 노트북에 탑재되는 인텔 센트리노 모바일 기술에 사용의 편리성을 높이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및 최첨단 보안 기능과 3가지의 와이파이(Wi-Fi) 표준을 지원하는 무선 기술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최신 3종 모드 무선 모듈(IEEE 802.11a, b, g 지원)과 무선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빠르고 간편하게 최대 데이터 속도로 모든 와이파이 네트워크와 무선접속을 설정,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인텔코리아 김현태 통신 제품 영업 담당 상무는 "와이파이 네트워크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나, 사용자들은 여전히 접속의 번거로움과 네트워크 보안 문제를 염려하고 있다"며 "인텔 센트리노 모바일 기술에 정교하고 편리한 사용 기능과 보안 기능을 추가해 기업과 개인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모바일 컴퓨팅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용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인텔은 인텔 프로/무선 2915ABG 네트워크 접속가 함께 프로세트/무선 소프트웨어 버전 9.0을 공급하고 있다. 또 무선 이용자들을 위한 보안 기능 강화를 위해 최신 무선랜 보안 기술을 다양한 도입, IEEE 802.11i 보안 표준을 지원하면서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