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대한생명에 원스톱 전자 청약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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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도비, 대한생명에 원스톱 전자 청약 시스템 구축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08.2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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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호욱 www.adobe.co.kr)는 대한생명(대표 신은철)에 온라인상에서 실시간 보험청약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어도비 다큐멘트 서버 기반의 `원스톱 전자 청약시스템`을 구축했다.

대한생명은 이를 통해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보험 청약한 서류를 PDF 파일로 전환해 계약 효력을 지닌 전자문서로 관리할 수 있게 됨으로써, 대 고객 서비스 강화와 함께 기존 종이문서 형태의 보험청약 업무 시 발생하는 운용 비용 및 처리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호욱 사장은 "대한생명은 원스톱 전자 청약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의 온라인 실시간 보험 청약 및 시스템 운용자의 전자문서 관리 효율성을 제고함으로써 온라인 청약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이처럼 최근 기업의 전자문서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어도비 인텔리전트 다큐멘트 플랫폼` 기반 어도비 서버 제품군의 기업 내 도입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어도비는 기업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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