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백, 대만 중화텔레콤에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공급
상태바
레드백, 대만 중화텔레콤에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백네트웍스는 대만의 중화텔레콤이 광대역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브로드캐스트 TV, VOD, VoIP, 인터넷 액세스 등 새로운 가입자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레드백의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SmartEdge Service Gateway) 시스템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을 통해 중화텔레콤은 각 사용자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사용자 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광대역 네트워크를 갖추게 된다.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시스템은 새로운 네트워크에서의 브로드캐스트 공급을 위해 지능형 비디오 복제를 수행한다.

중화텔레콤은 대규모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광대역 연결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브로드캐스트 TV의 다중 채널, 8개 공급업체의 영화, 라이브 콘서트나 드라마 브로드캐스트, 뉴스, 음악 및 교육 채널 등을 제공한다. 나중에는 온라인 게임, 주문형 노래방 등의 다른 서비스도 추가할 계획이다.

레드백의 아태지역 부사장인 사이먼 윌리엄스(Simon Williams)는 "중화텔레콤이 스마트 광대역 네트워크를 구축해 광대역 기능을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개인 전송 시스템으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마트에지 서비스 게이트웨이 플랫폼은 대규모 광대역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