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스코프코리아, 시스티맥스 인스타패치 시스템 컴포넌트 발표
상태바
콤스코프코리아, 시스티맥스 인스타패치 시스템 컴포넌트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스코프 시스티맥스 솔루션즈 코리아(대표 이재학 www.systimax.co.kr)는 광케이블링 설치 작업을 보다 신속하고 용이하게 처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설비 공간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3종의 ‘시스티맥스 인스타패치(SYSTIMAX InstaPATCH)’ 시스템 컴포넌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발표된 제품은 24 LC 데이터 모듈과 MPO(Multi-fiber Push On) 모듈, 트렁크 케이블로 광케이블용 패칭 시스템인 ‘시스티맥스 인스타패칭’의 성능 확장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새로운 인스타패치 시스템 컴포넌트는 광케이블을 컴퓨터 및 통신 장비와 상호 연결하는데 요구되는 패치 패널을 위한 설비 공간이 부족한 데이터 센터에 특히 유용하다. 한편 시스티맥스 인스타패치 시스템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고밀도의 모듈식 광 접속 솔루션으로 공장에서 이미 종단 작업 및 테스트를 걸친 완제품 형태의 컴포넌트들로 구성돼 케이블링 설치 시간을 대폭 단축시키는 데 일조하고 있다.

콤스코프코리아의 이재학 지사장은 “최근 기업의 IT 전문가들은 보다 적은 비용으로 보다 적은 공간 안에서 최적의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보장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시스티맥스 인스타패치 컴포넌트는 보다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케이블링 인프라 설비에 필요한 공간은 물론 시간과 비용의 대폭 절감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