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부산고검 등 검찰청에 백본 스위치 공급
상태바
한국쓰리콤, 부산고검 등 검찰청에 백본 스위치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최호원 www.3Com.co.kr)이 최근 부산 유스호스텔 프로젝트를 수주한 데 이어 최근 대검찰청이 발주한 ‘검찰 근거리 통신망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는 부산고등검찰청, 부산지방검찰청 동부지청, 인천지방검찰청 부천지청 등에 랜 코어 백본 스위치인 ‘스위치7700R’과 워크그룹 스위치인 ‘수퍼스택3스위치 4228G’를 공급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검찰청이 사건 및 전과 조회 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자체 네트워크 시스템을 더 빠르고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노후 장비를 고가용성 장비로 교체하기 위한 것.

쓰리콤의 ‘스위치7700R’은 8개의 블레이드로 구성돼 있는 표준 기반의 모듈형 랜 코어 스위치로서 무중단 네트워킹을 위해 스위치 패브릭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도록 여분의 슬롯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음성, 비디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QoS 기능과 대역폭 관리 기능이 뛰어나다.

한국쓰리콤의 최호원 사장은 "중대형 시장 진입 이후 한국쓰리콤이 공공기관 등에서 대형 프로젝트를 연이어 수주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수주를 통해 공공기관들의 다양한 프로젝트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점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