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 한진정보통신 ‘통합보안관리시스템 구축’ 수행 계약
상태바
인젠, 한진정보통신 ‘통합보안관리시스템 구축’ 수행 계약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젠(대표 임병동 www.inzen.com)은 ‘한진정보통신 통합보안관리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수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진정보통신은 한진 그룹의 국내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통합보안관리시스템 구축은 그 운영사업의 일환으로써 진행되는 것이며, 이번 프로젝트에서 인젠은 한진정보통신에서 구축하여 운용하고 있거나, 구축예정인 보안장비들을 통합 관리하기 위한, 전사적 보안관리(관제)시스템 구축 및 취약성 점검 툴을 공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한항공 국내 주요 5개 네트워크내에 있는 각종 보안 솔루션을 연동하여 일괄적인 보안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축함으로써 한진정보통신 전산센터의 보안 관리 업무에 대한 각 네트워크의 즉각적인 공동대응체제를 갖추는 것이다.

인젠의 임병동 사장은 “5개의 네트워크 내의 보안솔루션 연동이외에 한진정보통신 내에 운영중인 보안장비를 연동하여 대한항공과 한진정보통신내의 보안제품을 필요에 따라서 일괄적으로, 또는 분할하여 관리 할수 있도록 구축 진행할 예정"이라며 “대규모의 통합보안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한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한진그룹 계열사 통합보안관리 구축 및 다른 공공기관의 통합 보안프로젝트 확산사업 수주를 비롯한 후속사업에 대비하여 좀 더 지능화 된 ‘차세대ESM’개발 등 내적역량을 더욱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