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다이렉트어시스트는 베리타스 환경의 문제해결 및 분석, 프로파일 생성/문제 확인 및 해결 기능지원, 특히 일상업무에 방해받지 않고 기술 지원 센터로 문제를 신속하게 전송하기 위한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의 김진만 사장은 "다이렉트어시스트는 백업이그젝에 대한 기존 기술지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며 "최신의 보안 기술과 정보수집기술을 이용해 구현된 다이렉트어시스트를 통해, 고객은 중요한 환경정보 및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정보를 베리타스 기술 지원센터로 전송하고, 한층 정확하고 신속한 문제 진단 및 해결을 수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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