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백업이그젝 서비스 지원 강화
상태바
베리타스, 백업이그젝 서비스 지원 강화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소프트웨어는 베리타스 백업이그젝에 대한 기술 지원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 툴인 `베리타스 다이렉트어시스트(VERITAS DirectAssist)`를 글로벌 서비스 사업에 새로이 포함시켰다.

베리타스 다이렉트어시스트는 베리타스 환경의 문제해결 및 분석, 프로파일 생성/문제 확인 및 해결 기능지원, 특히 일상업무에 방해받지 않고 기술 지원 센터로 문제를 신속하게 전송하기 위한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의 김진만 사장은 "다이렉트어시스트는 백업이그젝에 대한 기존 기술지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며 "최신의 보안 기술과 정보수집기술을 이용해 구현된 다이렉트어시스트를 통해, 고객은 중요한 환경정보 및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정보를 베리타스 기술 지원센터로 전송하고, 한층 정확하고 신속한 문제 진단 및 해결을 수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