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중대형급 디스크 어레이 선도 업체` 선정
상태바
넷앱, `중대형급 디스크 어레이 선도 업체` 선정
  • [dataNet]
  • 승인 2004.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는 가트너가 선정한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에서 `중대형급 디스크 어레이 분야 선도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가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는 IT 구매 결정을 위한 필수 툴로 선도기업과 유망기업, 챌린저 등으로 분류된다. 넷앱이 선정된 선도기업은 현재 성공적인 실적을 보이며, 시장에서의 선두자리를 유지할 만한 능력이 있고 또한 시장 방향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를 의미한다.

넷앱코리아의 홍정화 지사장은 "가트너의 중대형급 디스크 어레이 부문에서 선도업체로 선정되어 대단히 영광스럽다. 이번 선정은 지난 18개월 동안 SAN을 기반으로 한 넷앱의 성장을 입증 받은 결과라고 생각된다. 현재 넷앱의 SAN 제품이 시장에서의 추진력을 받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이 넷앱의 SAN 제품을 통해 탁월한 확장성과 안정성의 얻고 있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라고 말했다. <권혁범 기자>

넷앱의 SAN 제품은 여러 호스트 플랫폼 공급업체를 통해 Windows, Solaris, HP/UX, AIX 및 Linux 환경에서 호환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단일 스토리지 시스템에서 파이버채널 및 iSCSI를 이용한 SAN 환경과 NAS환경을 동시에 지원하여 통합 스토리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통합 스토리지 시스템 FAS 920을 발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