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시큐아이닷컴 IPS 발표회 개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시큐아이닷컴 IPS 발표회 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오경수 www.secui.com)은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과 공동으로 오는 26일, 고려대 생명공학대학 대강당에서 `정보보호 패러다임 변화와 시큐아이닷컴 IPS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학교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는 시큐아이닷컴은 IPS신제품 발표회와 함께 정보보호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조명하고 토론하는 세미나를 진행함으로써, 정보보호의 변화를 이끄는 선두업체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시큐아이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국내 정보보호 분야의 석학인 임종인 고려대 정보보호 대학원장과 정부 기관 관련 인사를 초청하여 유비쿼터스 네트워크와 IT분야의 새로운 이슈 및 정보보호 라는 주제로 정보보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어서 신제품 NXG IPS에 관한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큐아이닷컴의 NXG IPS는 기가비트 방화벽인 NXG 시리즈에 IPS(침입방지시스템)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발신지, 목적지, 서비스 별로 패킷 분석을 위한 정책설정을 통하여 최적의 네트워크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 중 NXG IPS 2000은 제품출시 이전인 지난 5일에 이미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과 국제공통평가 (CC)인증을 위한 평가 계약을 체결하였다. 같은 날인 지난 5일, 국가정보원으로부터 VPN 기반의 NXG시리즈에 대한CC인증을 획득하기도 한 시큐아이닷컴은 기가비트급 방화벽과 VPN기반의 메가급 통합보안 솔루션, 그리고 신제품IPS제품을 중심으로 하반기 보안시장의 선점을 위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