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중소기업용 SSL VPN 플랫폼 출시
상태바
주니퍼, 중소기업용 SSL VPN 플랫폼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net)가 중소기업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SSL VPN 장비를 출시했다.

주니퍼 IVE(Instant Virtual Extranet)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넷스크린 리모트 액세스 500(RA500)`은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보다 강력한 보안, 비용대비효과, 손쉬운 구축을 보장하는 리모트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가장 완전한 SSL VPN 장비를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중소기업을 위한 이상적인 컨피규레이션을 제공한다.

특히 넷스크린 RA500 시리즈는 주니퍼의 기존 넷스크린 액세스 제품군을 보강, 다양한 액세스 옵션과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 복잡한 인트라넷과 엑스트라넷 환경에 맞는 정교한 액세스 기능들을 제공한다.

주니퍼코리아의 강익춘 사장은 "넷스크린 RA500 시리즈 출시로 주니퍼는 SSL VPN 시장에서의 사업을 더욱 확장함은 물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품군은 중소기업 시장에 맞게 가격과 구축, 관리의 용이성 면에서 특화된 동시에 업계 최고의 보안 기술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시장조사전문기관인 인포네틱스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주니퍼는 점유율 45%로 전세계 SSL VPN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포레스터 리서치, 프로스트 앤 설리반, 인스탯/MDR 등의 보고서에서도 전세계 SSL VPN 시장의 1위 업체로 인정 받았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