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전자, CPE용 소형 폼팩터 폴리스위치 디바이스 출시
상태바
타이코전자, CPE용 소형 폼팩터 폴리스위치 디바이스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코전자의 레이켐 서킷 프로텍션(Raychem Circuit Protection) 사업부는 텔레콤 및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용의 새로운 폴리스위치(PolySwitch) TRF600-150 회로보호 디바이스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이전 버전보다 크기가 25% 더 작으며, UL 60950 및 TIA-968-A 표준을 준수하는 전화, 팩스, 셋톱박스, 보안 시스템, 모뎀 및 기타 원거리통신 장비에 리셋터블 과전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TR-600-150보다 저항 윈도가 더 촘촘하며 포스트트립(post-trip) 저항이 훨씬 낮다. 또한 물리적 치수가 작아짐으로써 더욱 조밀한 PCB 설계가 가능하고, 기존 설계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

잠재적으로 피해를 주는 전력고장의 차단 이외에도 폴리스위치 TRF600-150 디바이스는 ITU-T K.20/21/45의 낙뢰 서지를 견딜 수 있어 원거리통신 및 네트워크 장비에 적합하다.

레이켐 서킷 프로텍션의 보리스 골루보빅(Boris Golubovic) 원거리통신 시장관리자는 "이 새로운 제품은 UL 60950과 TIA-968-A를 준수하면서도 공간이 제한된 가입자 구내장비(CPE)에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디바이스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또한 RoSH를 준수하는 이 새로운 폴리스위치 디바이스는 무연(無鉛) 장치에 대한 업계의 요구에도 부응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