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코리아, 학생 모델링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PTC코리아, 학생 모델링 경진대회 개최
  • [dataNet] 이재봉 기자
  • 승인 2004.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코리아(대표 정재성 www.ptc.com/korea)는 2004 프로어워드(Pro/AWARD) 및 제3회 PTC코리아 학생 모델링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PTC코리아가 매년 개최하는 제 7회 사용자모임에서 시상식을 거행한다. 올해의 경우 11월 18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시상식이 거행될 예정이다. 우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어워드는 자동차/전기-전자/중공업/소비재/공공기관 등 5개 산업부분의 작품을 모집하게 되며 순위에 따라 최고급의 기념품을 지급하게 된다. 전문대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학생 모델링 경진대회의 경우 자유주제의 작품을 모집하며 순위에 따라 소정의 부상과 상금이 돌아간다.

PTC코리아 정재성 사장은 "PTC코리아가 주최하는 프로어워드 및 학생 모델링 경진대회에 관심을 가지고 응모하는 이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이는 직장인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PTC의 경진대회가 설계업계의 주요 대회로 자리잡아 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PTC코리아는 학생들에게는 실력함양의 기회를 설계엔지니어들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면서도 전문성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업계 선두의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대회의 응모기간은 오는 11월 5일(금)까지이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PTC코리아 홈페이지 www.ptc.com/korea 을 참조하면 된다. <이재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