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정보기술, 컴덱스코리아 2004 참관
상태바
대상정보기술, 컴덱스코리아 2004 참관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정보기술(대표 이문희 www.daesangit.com)은 솔루션 중심의 SI사업 강화를 위해 컴덱스코리아 2004에 자체 보유 솔루션을 발표했다.

자체 개발 솔루션인 디지털방송 유비캐스트, 인터넷방송 인터캐스터, 전사적자원관리 유비ERP를 선보였고 본격 영업활동에 들어가는 스토리지 솔루션 베리타스 스토리지 파운데이션과 넷앱 FAS980을 선보였다.

디지털방송의 유비캐스트는 자체적으로 개발된 통합방송관리 솔루션으로서 케이블사에서 엔코딩(UbiEncoding)되고 자동송출시스템(UbiAPC), 광고삽입시스템(UbiADI)을 통해 엔드유저까지 방송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인터넷방송의 인터캐스터2004는 대상정보기술이 심혈을 기울여 자체 개발한 웹 온라인 방송 솔루션으로서 인터넷이나 인트라넷 상에서 시간과 거리의 한계를 극복해 운영자가 최종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비디오나 오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자동 웹 방송 솔루션이다.

전사적자원리 유비ERP는 국내 기업환경을 고려해 실무적인 업무에 적합하도록 자체적으로 설계, 개발한 한국형 ERP 솔루션으로서 포털화를 통한 기업의 전사적 경영 지원의 효율적 통합관리와 선진경영 기법적용과 최신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 e비즈니스의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