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심, 현대모비스에 프록심 오리노코 AP 공급
상태바
프록심, 현대모비스에 프록심 오리노코 AP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4.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Fi 및 광대역 무선 네트워크용 장비업체인 프록심(Proxim)은 현대모비스가 프록심 오리노코(ORiNOCO) 액세스 포인트(AP)를 사용해 국내 90개 웨어하우스에 안전한 대기업용 Wi-Fi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현대모비스는 1천500여개의 프록심 오리노코 액세스 포인트를 사용하는 이 네트워크를 통해 직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재고를 확인하고, 보다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하며, Wi-Fi 지원 PDA로 다른 모바일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현대모비스 IT부서의 김영준 과장은 "국내 90개 시설에서 Wi-Fi가 지원되는 웨어하우스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생산성이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음을 느낀다"며 "프록심의 기업용 Wi-Fi 솔루션은 공급망 효율성을 개선하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확장성, 보안성 및 데이터 전송률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엿다.

프록심의 케빈 더피(Kevin Duffy) 사장은 "프록심의 기업용 Wi-Fi 솔루션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배치돼 이 지역 고객들의 운영 효율성과 모바일 근로자들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이번 성공적인 네트워크 구현을 토대로 향후 기업용 Wi-Fi 네트워크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해외 지사와 공장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