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인텔 그랜츠데일 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피씨디렉트, 인텔 그랜츠데일 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dataNet] 권혁범 기자
  • 승인 2004.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의 채널 파트너이자 종합 IT 부품 유통업체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www.pcdirect.co.kr)는 오는 9월 25일까지 `인텔 그랜츠데일 보드 출시 기념 소비자 대박 이벤트`를 개최한다.

피씨디렉트가 마련한 이번 행사는 `인텔 메인보드 시리얼 번호 찾기 행사`와 인텔의 새로운 메인보드인 `그랜츠데일 보드 출시 기념 보상 판매 행사` 등 두 가지 메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인텔 메인보드 시리얼 번호 찾기 행사`는 인텔 신/구 사양 메인보드를 탑재한 PC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피씨디렉트의 이벤트 페이지(www.pcdirect.co.kr/event)에 로그인 한 후 인텔 메인보드에 적혀있는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피씨디렉트는 10월 1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 및 17인치 LCD 모니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II 게임기, USB 메모리, 고급 여행 가방 등의 푸짐한 경품을 총 68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그랜츠데일 보드 출시 기념 보상판매 행사`는 기존 인텔 메인보드를 신형 그랜츠데일(915G/P) 및 앨더우드(925X) 칩셋 기반의 메인보드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일반 소비자 판매가에서 5만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로, 전국 인텔 메인보드 취급점에서 실시된다. <권혁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