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웹호스팅 상품 개편, 용량 대폭 확대
상태바
KT 웹호스팅 상품 개편, 용량 대폭 확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IDC 응용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웹호스팅 상품체계를 전면 개편하고, 기존 요금에 서비스 용량을 대폭 확대한 기가웹호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한 KT-IDC의 기가웹호스팅 상품 체계는 기존의 라이트, 스탠다드, 프리미엄 상품 체계에 용량을 확대하고, 개인고객을 위한 슬림 서비스(500MB)와 기업 고객을 위한 대용량 플래티넘 서비스(7GB)를 추가하여 구성했고, 요금은 월 1만원 ~ 10만원까지 다양한 선택으로 고품질 대용량의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웹호스팅 시스템을 네트워크 뿐만 아니라 서버까지 이중화 구성을 하여 상시 장애 복구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엔터프라이즈급 서버 구성, 일단위 백업,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등 서비스 품질에서도 타 호스팅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IDC는 기가웹호스팅 출시에 맞춰 기가웹호스팅 출시 기념 이벤트를 8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77일 동안 진행하면서,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설치비 및 1개월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리눅스 라이트 신청 고객은 1개월 서비스를 추가로 무료 제공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월 5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3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제공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