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MS IAS 래디우스 서버와 시큐어 네트웍스 스위치 인증
상태바
엔터라시스, MS IAS 래디우스 서버와 시큐어 네트웍스 스위치 인증
  • [dataNet]
  • 승인 2004.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네트웍스(www.enterasys.com/kr)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도 인터넷 인증 서비스(IAS) 래디우스(RADIUS) 서버가 엔터라시스의 엔터프라이즈 스위치를 상호 운용할 수 있도록 시큐어 네트웍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엔터라시스는 MS와의 장기간에 걸친 기술 관계를 통해 발전시킨 MS의 네트워크접속차단(NAP) 기술을 지원한다고 동시에 발표했다.

엔터라시스의 마크 애슬렛 사장은 "엔터라시스는 시큐어 네트웍스의 리더로써 엔터프라이즈 IT 인프라의 모든 레이어 상에 보안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며 "MS로부터 NAP 기술을 위한 우리의 지원뿐 아니라 MS의 IAS 래디우스 서버와 시큐어 네트웍스 스위치 인증을 함께 발표할 수 있음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라시스의 시큐어 네트웍스 인증 프로그램은 고객을 위한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과 서비스의 완벽한 통합을 보증하는 것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과 서비스의 결합에 의한 시큐어 네트웍스로 공통적인 솔루션 아키텍처를 위해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엔터라시스는 고객의 멀티벤더 네트워킹 환경의 보안 수준을 강화하기 위해 복잡한 과제에 대해 파트너와의 긴밀한 제휴로 해결, 이로 인해 고객들은 별도의 상호운용 테스트 또는 추가의 업무를 수행할 필요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