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티플랫폼, 한국MS ‘애저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탑 파트너’ 수상
상태바
메타넷티플랫폼, 한국MS ‘애저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탑 파트너’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X 시리즈’ 마이그레이션 성공 사례 등 대기업 클라우드 전환 주도
박종성 메타넷티플랫폼 전무(우)와 송하봉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파트너솔루션부문장(좌)

[데이터넷] 메타넷티플랫폼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에서 ‘애저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톱 파트너(Top Partner for Azure Infrastructure)’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를 시상하는 행사다.

혁신성, 영향력, 고객감동, 경쟁우위, 협업 등 5가지 영역에 대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지정한 심사위원단이 엄격한 평가를 진행하며, 총 8개 부문에 걸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에게 상이 수여된다. 메타넷티플랫폼은 애저 인프라스트럭처 부문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반도체 기업과 친환경 에너지 기업 등 대기업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을 주도하고, 기존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 HX 시리즈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끈 실적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HX 시리즈는 애저의 고성능 컴퓨팅 워크로드를 위해 최적화된 가상머신(VM)이다.

메타넷티플랫폼 박종성 전무는 “메타넷티플랫폼은 기업 고객이 자체 데이터센터에 운영 중인 고성능 컴퓨팅 워크로드를 애저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관,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데이터 처리 및 비용 효율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넷티플랫폼은 국내 대표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제공사(MSP)로 인프라부터 애플리케이션, 보안까지 클라우드 전영역에 걸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