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봄맞이 고객사은 선물세트 “오늘 저녁은 우리집이 맛집”
상태바
SFG, 봄맞이 고객사은 선물세트 “오늘 저녁은 우리집이 맛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27년 전통의 직영 외식기업 SFG가 갑진년 봄을 맞아 고객감사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품을 3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SFG는 설, 추석, 봄, 가을 시즌에 맞춰 매년 네 차례에 걸쳐 업장의 대표 메뉴를 선물세트로 구성해 특별 할인을 적용하고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푸짐한 한상차림, 오늘 저녁은 우리집이 맛집!’이란 테마로 가정에서 프리미엄 외식의 기분을 낼 수 있는 육류, 수산물 식자재와 조리를 마친 本갈비탕 등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봄 시즌 사은품은 이태리 브랜드 ‘까사니 네이처 쿨러백(30L)’과 SFG 시그니처 찬인 ‘전통식해’로,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49% 할인을 적용했다. 

육류 상품의 경우 과거 품목에 없던 한우생등심이 추가됐다. SFG가 지난해 말 신규 론칭한 가성비 한우 숙성 생등심 브랜드 ‘한판등심’에서 판매하는 한우생등심이 이벤트 상품에 포함시켰다. 

사은품 중 까사니 쿨러백(30L)은 한우생등심, 돼지양념구이, 한돈양념구이, 本양념구이, 한우등심불고기 등의 육류 세트 또는 택배 전용인 통보리굴비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0% 증정된다. 까사니 네이처 쿨러백(30L)은 수납력이 좋아 차량에 싣고 야외 피크닉이나 캠핑을 떠날 때 유용하다.

신선한 오징어와 무를 강원도 전통 방식으로 숙성시킨 SFG 전통식해는 최상급 本갈비로 끓여 낸 本갈비탕을 3인분 이상 포장 주문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이벤트 상품 구매는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한판등심 등 한식 브랜드의 각 업장과 SFG 푸드파크 송도 및 영종도 송도갈비 내 SFG 마켓에서 가능하다. 택배 전용품인 통보리굴비는 일본요리 브랜드인 긴자에서 주문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SFG 선물세트는 봄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도락을 경험하는 데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업장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냈기에 검증된 맛으로 봄 식욕을 돋우며 원기를 채우는 보양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FG는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