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SSA-X 신호 소스 분석기 포트폴리오 확장
상태바
키사이트, SSA-X 신호 소스 분석기 포트폴리오 확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레이더, 고속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지원

[데이터넷]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3개의 새로운 고주파수 모델(26.5GHz, 44GHz, 54GHz)로 확장된 SSA-X 신호 소스 분석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이를 통해 무선 주파수(RF) 엔지니어에게 고급 무선 통신, 레이더, 고속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통합된 일체형 위상 노이즈 및 신호 소스 분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키사이트 SSA-X 신호 소스 분석기 시리즈의 새로운 고주파수 모델은 직접 디지털 합성(DDS) 소스와 독점적인 교차 상관 채널에서 얻은 깨끗한 신호를 포함하는 올인원 플랫폼으로, 한층 정밀하면서 깨끗한 신호 소스와 최저 수준의 위상 노이즈 및 지터 요구를 해결한다.

새로운 키사이트 SSA-X 신호 소스 분석기 시리즈는 위상 노이즈 측정, 잔류 노이즈 측정, 순시 측정, 스펙트럼 분석, 네트워크 분석, 전압 제어식 오실레이터(VCO) 특성화를 포함해 하나의 박스에서 포괄적인 신호 소스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54GHz에서 작동하는 깨끗한 내장형 신호 소스와 두 개의 RF 입력을 통해 추가 장비와 재구성 없이 잔류 노이즈를 측정할 수 있다. 

두 개의 로컬 오실레이터(LO) 출력 및 중간 주파수(IF) 입력 포트 쌍과 키사이트의 새로운 E5051AW 위상 노이즈 측정 하위 변환기/위상 감지기를 통해 54GHz 이상에서 밀리미터파 위상 노이즈 측정이 가능하며, 2포트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옵션을 통합하면 독립형 VNA를 구매할 필요도 없다.  

위상 노이즈가 아주 낮은 내부 LO 및 RF 소스를 사용해 정확한 절대 및 잔류 위상 노이즈 측정값을 제공하며, 단일 연결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많은 측정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스펙트럼 분석기 및 정밀 클럭 지터 분석을 포함해 더 많은 측정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개선됐고, 시간 및 주파수 도메인에서 정확한 랜덤 지터(RJ) 및 주기적 지터(PJ) 측정값을 제공한다.

조 리커트(Joe Rickert) 키사이트 부사장은 “SSA-X 신호 소스 분석기 시리즈는 RF 엔지니어에게 고급 통신 및 고속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위상 노이즈 및 지터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통합된 일체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최대 54GHz의 주파수를 지원하는 3가지 모델이 SSA-X 시리즈에 추가되면서 보다 정확하고 높은 품질의 평가가 가능해 첨단 기술을 더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