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코어게임즈, 내달 9일 ‘데블위딘:삿갓’ 얼리 액세스 출시
상태바
뉴코어게임즈, 내달 9일 ‘데블위딘:삿갓’ 얼리 액세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게임 전문 개발사 뉴코어게임즈(대표 이만재)는 멀티 플랫폼 2.5D 스타일리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데블위딘:삿갓(The Devil Within: Satgat)’의 얼리 액세스를 오는 4월 9일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데블위딘:삿갓은 주군을 잃고 배신당한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을 응징하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갑자기 출현한 ‘검은쐐기’의 영향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가상의 조선을 배경으로, 탐욕의 늪에 빠져 악귀화된 세상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 그래픽은 최신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시네마틱 연출부터 최신 액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연출을 게임 곳곳에 녹여냈으며, 가상의 조선시대를 담아낸 한국적인 배경 분위기를 시작으로, 황폐해진 세계 곳곳을 탐험하거나,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신비롭고 이세계적인 판타지 세계관 등 동서양의 미가 혼합된 색다른 비주얼을 선사한다.

뉴코어게임즈 이만재 총괄 디렉터는 “출시까지 남은 기간 최종 폴리싱에 집중해 완성도를 끌어올릴 것”이라며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신규 캐릭터가 출현하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예고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뉴코어게임즈는 데블위딘:삿갓의 출시에 앞서 기대치를 끌어 올리기 위한 얼리 액세스 버전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총 2분 14초 분량으로 구성된 얼리 액세스 트레일러는 게임 시나리오 초반부 연출 컷을 시작으로, 곧바로 게임의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이어진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 공식 트레일러에는 미국의 인기 헤비메탈 밴드 트리비움(Trivium)의 리더로 활동 중인 메인 기타리스트 매트 히피(Mattew Heafy)가 연주하고 제공한 헤비메탈 기타 사운드가 영상 곳곳에서 울려 퍼진다. 무엇보다 헤비메탈 사운드 음원에 맞춰 몰려오는 악마 군단과의 대규모 전투신에 이르러서는 게임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달아오르게 할 열기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데블위딘:삿갓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이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