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코잇,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상태바
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코잇,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은 인텔 정품 CPU 기사 활용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의 정의 및 혜택에 관한 기사를 읽고, 이를 바탕으로 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 공인대리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 CPU’라고 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이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새겨진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리얼 CPU 사이트를 통해 정품 등록이 가능하며 신규 등록에 한해 매달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3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유통사가 아니더라도 공인대리점 A/S센터 어디에서나 A/S 접수가 가능하다. 구매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모델로 무상 교체도 가능하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공인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로 편리한 사후 서비스가 보장된 PC 사용을 권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