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한판등심,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경품 이벤트
상태바
SFG 한판등심,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경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외식 브랜드 ‘한판등심’이 ‘2024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고객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직영 외식기업 SFG가 운영하는 ‘한판등심’은 최근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한우 외식 가성비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판등심’은 이를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과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물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전국의 한판등심 업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결제 영수증당 100% 당첨 쿠폰이 포함된 경품 응모권이 1매를 제공한다. 100% 당첨 쿠폰의 경우 한판등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또는 후식 식사권이 무료로 증정되고, 경품 이벤트는 1등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2등 다이슨 V15 무선청소기, 3등 LG 트롬 세탁기, 4등 다이슨 공기청정기, 5등 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주어진다.  

SFG는 지난해 12월 ‘한우 외식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고급 숙성 한우 생등심을 부담이 적은 합리적 가격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한판등심’을 분당 수내에 전격 론칭했다. 이후 올해 1월 세종과 광명, 2월 용인 어비리에 연달아 오픈했다. 

‘한판등심’은 시중 한우 전문점과 비교해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최상급 한우를 취급하는 SFG 직영의 다른 한우 브랜드(우설화, 송도갈비, 천지연 등)와 견줘도 약 20% 저렴한 것으로 전해진다.

자격을 갖춘 공식 기능장이 검수한 1등급 이상의 한우 생등심을 1℃에서 500시간 이상 저온 진공 숙성시킨 후 무형문화재 주물장 전수자가 제작한 5mm 두께의 무쇠판에서 270℃로 빠르게 구워 낸다. 이 과정을 통해 고기가 육즙을 충분히 머금게 해 식감을 부드럽게 하고 숙성에 따른 풍미도 살려낸다.

SFG 관계자는 “SFG의 신규 브랜드인 ‘한판등심’이 업장을 오픈한 곳마다 곧장 지역을 대표하는 외식 명소로 등극하며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고기의 숙성 과정, 굽기 노하우, 직원의 숙련된 친절 서비스, 모던한 실내외 디자인 등이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의미의 한우 외식 대중화 및 가성비 만족도가 구현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FG는 ‘한판등심’이 문을 연 ‘SFG 푸드빌리지 광명’과 ‘SFG 푸드빌리지 세종’을 홍보하는 TV-CF 영상을 최근 제작해 3월 중 수도권 및 충청권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에 나설 예정이다. 외식복합공간으로 SFG가 조성한 SFG 푸드빌리지에는 한판등심을 비롯해 송도갈비, 긴자, 하인선생 등 한중일식 외식 브랜드가 다양하게 함께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