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텍, 제12회 eGISEC 2024 정보보호솔루션 페어 참가
상태바
롤텍, 제12회 eGISEC 2024 정보보호솔루션 페어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너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보안취약점 관리 및 CNAPP(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선도 솔루션인 테너블(Tenable)의 독점 총판인 롤텍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행정안전부 주최로 열리는 eGISEC 2024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eGISEC 2024는 사이버 보안과 물리 보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로, 최신 기술 동향 및 보안 이슈를 소개하고, 사이버 공격 대응방안 시연 및 우수 구축사례를 통해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롤텍은 이번 행사에서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테너블과 협력해 보안 취약점 관리 및 진단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너블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의 보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보안취약점 관리 솔루션(Tenable Vulnerability Management), 온프레미스 취약성 관리 솔루션(Tenable Security Center), 최신 공격 표면을 위해 구축한 취약성 평가 솔루션(Nessus Professional),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산업 보안 솔루션(Tenable OT Security), 기업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강화 솔루션(Tenanble Cloud Security) 등이 대표적이다.

테너블의 솔루션은 기업의 보안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보안 취약점을 관리하며 진단하는 등 다양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롤텍의 부스를 방문해 테너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테너블의 클라우드 보안 동향과 안전한 접속을 위한 강연 세션도 마련돼 있다.

롤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신 보안 기술과 테너블의 보안 취약점 관리 솔루션을 보다 폭넓게 소개하고, 보안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보안 전문가와의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