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에눌데이 클린가전 프로모션…“최저가보다 더 최저가”
상태바
에누리닷컴, 에눌데이 클린가전 프로모션…“최저가보다 더 최저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3개월 평균 최저가보다 가격 더 하락한 인기 상품 총망라

[데이터넷]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최저가보다 더 최저가를 제공하는 에눌데이 3월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눌데이는 매월 시즈널 테마를 반영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최근 3개월 평균 최저가보다 가격이 더 하락한 상품 중 인기 있는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최저가 하락률 상품은 에누리가 최저가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도입한 기능으로 작년 11월 에누리 검색 파인더 내 속성 검색 기능으로 추가된 바 있다. 최근 3개월 일별 최저가의 평균보다 가격이 하락한 하락률을 계산해 ▲20% 이상 ▲19~11%  ▲10% 이하 구간으로 나눠 확인이 가능하다.

3월의 에눌데이는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 관리를 위한 클린가전을 주제로 선보인다. 에누리 데이터에 따르면 대표적인 클린가전인 공기청정기의 3월(1~6일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56%가 증가했고, 의류관리기 19%, 청소기 10%가 상승했다. 특히 바쁜 생활 속 삶의 질을 올려줘 신혼부부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은 로봇청소기는 같은 기간 158% 이상 큰 폭으로 성장했다.

3월 에눌데이에는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필터 ▲가습기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청소기 ▲세탁세제 ▲청소용품 ▲마스크 ▲스킨케어 ▲바디케어 ▲미세먼지 측정기 등 총 13개 항목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간별 최저가 추이 그래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가격이 되었을 때 알려주는 최저가 알림 기능 등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적립금 혜택을 최대 5만 점까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