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이즈·스트라이프, 글로벌 디지털 결제 시장 공략 맞손
상태바
데이터라이즈·스트라이프, 글로벌 디지털 결제 시장 공략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이커머스 CRM 솔루션 데이터라이즈(Datarize)는 글로벌 모바일 결제 플랫폼 스트라이프(Strip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술 혁신과 시장 확대에 나섰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기반 CRM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카페24, 메이크샵 등 국내 커머스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올해부터 쇼피파이 플랫폼에도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스트라이프는 글로벌 디지털 결제 시장을 선도하며,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처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트라이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라이즈에 이커머스 결제 시장에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 전수와 함께 협업을 통해 이커머스 CRM 시장에 다양한 사업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터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디지털 결제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터라이즈는 국내에서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며, 최근에는 미국과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스트라이프와의 파트너십은 데이터라이즈가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보하고 성장하기 위한 발판으로 만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