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공학 자회사 네모커머스, ‘샵링커지앤씨’로 새출발
상태바
한국정보공학 자회사 네모커머스, ‘샵링커지앤씨’로 새출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서비스 ‘샵링커’ 브랜드 강화 추진…글로벌 사업 박차

[데이터넷] 한국정보공학(대표 유용석)의 자회사 네모커머스가 ‘샵링커지앤씨(Shoplinkergnc)’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규 기업이미지(CI)를 공개했다.

샵링커지앤씨는 자체 솔루션인 ‘샵링커’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사명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영문 사명에 포함된 ‘gnc’는 ‘Global and Commerce’의 약어로,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는 만큼 사업 확장에 주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샵링커지앤씨의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는 국내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다양한 온라인 판매자가 사용하며 4500여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0년에는 일본으로 샵링커 기술을 수출해 일본에도 500여 고객사가 샵링커를 사용하고 있다.

샵링커지앤씨는 사명 변경을 통해 국내 온라인 판매자 대상 영업을 확대하고, 일본을 비롯한 샵링커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무역 중개에 관심이 있는 기업 발굴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샵링커지앤씨 이우식 부사장은 “사명 변경은 온라인 커머스에 닥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경쟁력 있는 샵링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을 외부 고객과 시장에 알리는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커머스 솔루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샵링커지앤씨는 샵링커 솔루션의 추가 기능 개발 등 서비스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외부 협력사와의 적극적인 제휴 등을 통해 온라인 판매자 편익을 제공하고 매출 증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