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온워드, 현정협과 커피 머신 도입·운영 제휴
상태바
스프링온워드, 현정협과 커피 머신 도입·운영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핸즈 ‘프리미엄 커피’로 고객 만족도 강화

[데이터넷] 커피 머신 렌탈 및 원두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는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이하 현정협)와 커피 머신 도입 및 운영에 대한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협정협에 소속된 1000여 개의 블루핸즈 가맹점은 원두데일리의 맞춤형 커피솔루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대기실 내 커피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커피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각 블루핸즈 가맹점은 정비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두데일리는 커피 머신 렌탈뿐 아니라 커피 머신 유지·관리와 AS 서비스를 포함한 자체 개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라운지에서도 안정적인 커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커피 머신 수리 보증 서비스인 ‘키퍼플러스’를 기본 서비스로 제공한다. 키퍼플러스는 기기 고장 시 최대 5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수리비를 지원할 뿐 아니라, 원두데일리 커피 머신 엔지니어 ‘키퍼(Keeper)’의 AS 출장과 대체 기기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원두델리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다.

이번 협약으로 원두데일리는 서비스의 전국 확장 속도를 가속화하고 커피 머신 렌탈 및 원두 구독 시장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 지방의 거점 센터를 중심으로 원두데일리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찾아가는 시음회를 마련하고, 공식 협력업체 선정 기념의 이벤트와 행사 지원 등 공격적인 영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스프링온워드 정새봄 대표는 “현정협 가맹점에 대한 원두데일리 서비스 독점 제공은 원두데일리가 전국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전국에 있는 블루핸즈 가맹점과 방문 고객들에게 최상의 커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