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네뷰, 수분 자외선 차단제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 출시
상태바
쥬네뷰, 수분 자외선 차단제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4.03.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쥬네뷰(Jeunebeau)가 수분 자외선 차단제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UV AQUA ESSENCE SUN SCREE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쥬네뷰가 새롭게 선보이는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은 수분크림처럼 가볍게 발리는 산뜻한 제형에 끈적임, 백탁현상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벼운 제형이면서도 SPF 50+ PA++++의 확실한 자외선 차단력을 지니고 있다.

이 제품에는 쥬네뷰 연구소에서 개발한 기술인 GEL MATRIX FORMULA SYSTEM이 적용됐다. 수분과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께 모은 그물망 구조로 제품을 개발하여, 제형이 빠르고 고르게 도포되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제형을 문지를수록 수분이 그물망에서 벗어나며 물처럼 톡톡 터지는 에센스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덕분에 여러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으며, 건조한 피부에도 들뜨지 않는 촉촉한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 가능하다.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은 또한 진주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주요 성분이다. 진주 추출물에는 아미노산, 미네랄, 펩타이드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에 에너지와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쥬네뷰에 따르면 신제품은 저자극 테스트 및 24시간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시험 등을 완료했다. 또 메이크업 밀착력 테스트까지 완료해 메이크업 밀릴 걱정 없는 선크림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피부만큼 환경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뷰티를 목표로 하는 만큼,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쥬네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3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9,000원 정품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을 77%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또 쥬네뷰 제품 구매 시에는 미니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으로 무료로 증정한다.

쥬네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UV 아쿠아 에센스 선 스크린'은 선 스크린 특유의 건조함이 없고, 촉촉하고 시원한 에센스 타입이라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며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쥬네뷰는 화장품 연구원들의 제품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세포교감을 통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다.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 건강하고 젊은 아름다운 피부, 특별한 케어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