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전용 무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의 즐거움을 ‘창세기전 모바일’ 이용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먼저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데일리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캔디’가 제공된다. 이용자는 이를 모아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확률 별로 담겨 있는 ‘전설 / 영웅 캔디 상자’와 ‘캐릭터 소환권 10장’, ‘장비 소환권 10장’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3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캔디다하카의 누적 출석’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출석일 7일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각종 경험치와 클래스 성장 재료를 비롯해 ‘용사의 빵(행동력 재화) 100개’, ‘비트 300개’ 등의 혜택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디아블로’를 추가했다. 제국 사천왕의 일원 ‘디아블로’는 고유 스킬 ‘혹독한 밤의 사명’과 초필살기 ‘트리니티 디스트로이어’를 사용한다. ‘디아블로’의 전용 무기 ‘달의 지배자’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한편 오는 3월 12일에는 로그라이크 콘텐츠 ‘빙룡성 탈출’이 업데이트된다. 이는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일회성 기회를 부여받아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창세기전 모바일’만의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