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건강기능식품 구매가이드형 기획전 오픈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건강기능식품 구매가이드형 기획전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건강족을 겨냥해 건강기능식품 구매가이드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누리닷컴의 2023년 전년대비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홍삼 32%, 루테인 42%, 밀크시슬 24%가 오르는 등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14%가 성장했다. 에누리는 이 같은 수요에 발맞춰 최근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속성 등을 재정비하고 구매가이드형 기획전을 오픈했다.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정해놓은 1일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 제품을 동시에 섭취할 경우 몸에서 각각의 성분들이 서로 흡수를 방해하거나 화학 반응을 일으켜 예상하지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에누리가 오픈한 건강기능식품 구매가이드형 기획전에서는 홍삼,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C, MSM, 밀크시슬 등 제품별 주요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 효능, 구매팁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대대적인 속성 정비를 통해 추천 필수 영양제별로 가장 중요한 성분 함량을 제일 먼저 볼 수 있게끔 표기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건강 목표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일별 가격추이와 실시간 알림 등으로 가격 동향을 파악해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획전 오픈 기념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적립금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제품별 성분과 가격을 한눈에 비교하고 추가 적립금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해 상반기 내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관을 구축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